샘워싱턴님의 이디야 디카페인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이디야 디카페인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2
디카페인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커피 달달하니 간단하게 빵이랑 먹기 좋은 음료에여. 가격대는 비사지만 카페인 걱정없이 디카페인 제품중에는 가장 나은거 같더라구여. 비엔나식으로 제조한 커피라 풍미가 한층 남다르고 뒷맛이 깔끔합니다
#일반식 #아침

1잔(300ml)
291kcal
이디야디카페인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