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자연드림 귀리잡곡밥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자연드림 귀리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2
귀리 잡곡밥을 지었어요..혈당 관리 차원에서 백미밥을 멀리하고 귀리밥을 지어서 먹고 있어요. 귀리에 찰수수와 팥을 섞어서 잘 씻어서 한 두시간 불려 놓아야해요. 불린 후 쌀도 조금 넣어서 같이 씻어서 압력밥솥 잡곡 단계로 밥을 지으면 쉽게 귀리 잡곡밥을 지을 수 있어요. 불려서 지었기 때문에 거친 감도 없고 같이 넣은 찰수수의 찰기가 있어서 밥이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90g)
300kcal
자연드림귀리잡곡밥
4.9(리뷰 34개)
·식단기록9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