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송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티송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티송
리뷰18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2
간단한 아침을먹고 아침일과를 끝내고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떼도 먹고싶었는데 우유가 똑 떨어져서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뽑아 먹었어요~ 캡슐커피의 질이 나쁘진않아 저는 맛있게 잘먹고있어요..특히나 곡물향이 나면서 약간의 신맛이나는 커피를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