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2
아이스 아메리카노예요.
핑크색 귀여운 홀더로 바꼇더라구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으로, 식사 후나 더운 날에 딱 맞는 커피예요.
얼음도 많이 들어가서 오랫동안 시원하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성비 좋고 무난하게 맛있는 아메리카노에요.
#일반식 #야식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