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2
마카로니샐러드입니다 마카로니가 적당히 잘 삶아져서 씹는 식감이 괜찮았고 양념도 너무 많이 들어가지도 적게 들어가비도 않도 딱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당근과 오이가 아주 작게 잘라져 들어가 있어서 부드러운 마카로니에 딱딱한 오이와 당근이 적당히 씹혀서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