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자입니다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명자입니다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명자입니다
리뷰2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2
숙주나물은 간단한 밥 반찬으로 좋아요. 숙주가 가격도 착하고 살짝 데쳐서 무치기만 하면 되니 만들기 간단해서 좋아요. 그래서인지 식당에서 밥 반찬으로 자주 나오는거 같네요.깔끔하고 아삭아삭하니 씹히는 식감이 입맛을 돋우는데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