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서브웨이 오이샌드위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서브웨이 오이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381 작성일자 26.05.02
빵을 열면 오이 오이..
오이뿐이다🥒🥒
먹기전엔 소스가 적지 않나 생각함
서브웨이 오이샌드위치 자른 단면이다!
오이가 아주 촘촘히 있음
먹어본 후기는..
사람들이 맛있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다 ㅋㅋㅋㅋ
처음에 먹을때 소스가 너무 짰다..
씹을수록 오이가 짠 맛을 중화시켜주긴함
오이러버들은 뭐 그냥 한번 시도해보는건 추천
또 먹겠다? 그건아님 ㅎㅎ
#다이어트식 #간식

1개(168g)
320kcal
서브웨이오이샌드위치
4.8(리뷰 50개)
·식단기록305회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