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5.02
오전에 커피를 한잔 마셔서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커피가 참 맛있었어요
커피가 쓰지도 않고 고소하면서 목 넘김이
좋았어요
보통 디카페인은 맛이 없는데 일반 커피와 큰
차이가 없는거 같았어요
로스팅도 하는 카페인데 커피가 맛있어서 원두도
한봉 사 가지고 왔네요
#일반식 #간식

1잔(600g)
12kcal
더벤티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4.9(리뷰 22개)
·식단기록3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