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지니007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지니007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지니007
리뷰4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2
막걸리 안주로 이만한거 없다고 생각해.. 가끔 먹는다.
계란 입히고 식용유를 충분히 두르고 속까지 잘 익히다가
마지막에 불을좀더 올려서 구우면서 마무리하면 좀더 바삭하게 된다. 간에 따라 간장 양념을 해도 되지만 기본간이 되어있어 따로 안해도 충분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