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사람A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을사람A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을사람A
리뷰17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2
달콤커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전반적으로 산미보다는 고소함과 묵직한 바디감이 강조된 맛입니다.
첫 모금에서 느껴지는 다크 초콜릿 같은 쌉싸름한 풍미가 특징이며, 얼음이 녹아도 커피 특유의 진한 맛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깔끔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탄 맛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적당한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일반식 #점심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