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노브랜드 고구마말랭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노브랜드 고구마말랭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5.03
어제는 간식으로 냉장고를 뒤적거리다가 달달한게 땡겨가지고 고구마 말랭이를 아주 조금 먹어주었습니다. 고구마 말랭이의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매우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말랭이의 달달함이 적당해서 맛나게 먹어주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457kcal
노브랜드고구마말랭이
5.0(리뷰 5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