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투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인보우투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인보우투
리뷰9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3
회는 한입 먹는 순간 차갑고 맑은 바다의 신선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맛이 특징이에요.
살은 탱글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히고,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이 서서히 올라옵니다. 기름기가 있는 생선이라면 고소함이 더해져 풍미가 깊어지고, 흰살생선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돋보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