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069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069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069
리뷰36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3
미나리입니다
봄철 채소의 대명사 미나리 화분에서 키운 것입니다 양은 많지 않아도 다른 채소와 같이 겉절이에 이용 하고 있어요 향이 일품이라 새콤달콤 무침을 하면 입맛이 살아 납니다 혈액에도좋고 간에도 좋다고 해서 즐겨 먹고 있답니다 직접키운거라 깨끗하고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