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3
오랜만에 스타벅스갔습니다
거기서 마신 카페 아메리카노입니다 ㅎㅎ
너무 맛이 좋네요
전ㄴ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좋아헤요
향도 그렇고 맛도 그렇게 제일 무난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따뜻하게 아침에 한잔 마시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카페 아메리카노
4.7(리뷰 23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