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3
매콤한 고추맛이 특징인 아라비아따를 먹었어요
스테이크를 먹다가 보면 느끼해서 매콤한 메뉴가 필요합니다.그래서 파스타중에서도 가장 매콤한 아라비아따를 주문했어요
역시 스파이시한 매력이 있고 토마토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져서 스테이크와 찰떡궁합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555kcal
오뚜기아라비아따
5.0(리뷰 10개)
·식단기록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