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5.03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깔끔하고 산뜻한 맛이 매력적이다. 쓴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며, 은은한 커피 향이 기분 좋게 남는다.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 데일리 음료로 손색없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600g)
12kcal
더벤티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4.9(리뷰 22개)
·식단기록3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