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슬로우캘리 와사비 랜치 연어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슬로우캘리 와사비 랜치 연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3
와사비 가득 올려서 해 먹었습니다. 연어랑 각종 광어 이런 회들을 먹었고 회를 먹을 때 와사비에 간장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저는 쌈장 장기음장도 좋아하는데 와사비장도 좋아하는 편입니다. 와사비가 코크스 찡하게 할 때 좋아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0g)
436kcal
슬로우캘리와사비 랜치 연어샐러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