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오리진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오리진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3
견과류 한봉지 개봉해서 두유라떼랑 먹었어요.
고소한 견과류가 씹을때 마다 입안에 고소한맛이 가득하네요.
땅콩.피칸. 건블루베리. 호두. 케슈넛. 크렌베리 가 들어있어서 하루 한봉지만 먹으면 각종 견과류를 고루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단백질식품과 비타민성분이 함께 들어있어서 맛도 좋고 주전부리도돼고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g)
100kcal
오리진견과류
4.8(리뷰 18개)
·식단기록1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