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7937님의 골드 뉴드리션 단백질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7937님의 골드 뉴드리션 단백질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7937
리뷰586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5.03
식사대용이나 운동 후 즐겨먹기 좋은 단백질 쉐이크 입니다 비린맛이 거의 없고대중적인 초코우유맛에 가까습니다 너무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먹기 편합니다이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안에 들어있는단백질 볼입니다 그덕분에 포만감을 더 채울수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1g)
120kcal
골드 뉴드리션단백질쉐이크
5.0(리뷰 1개)
·식단기록2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