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치차차님의 단호박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치차차님의 단호박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치차차
리뷰22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5.03
집에 단호박이 많이 있어서 단호박샐러드를 만들었어요 단호박은 삶지 않으면 자르기가 쉽지 않아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찐 후에 칼로 썰었더니 훨씬 자르기가 쉽더라구요 마요네즈를 쓰지 않고 좀 더 건강하게 먹고싶어서 플레인 요거트를 살짝 넣었더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15g)
232kcal
단호박 샐러드
4.8(리뷰 14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