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스타벅스 파스타 & 치킨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스타벅스 파스타 & 치킨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3
점심으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은 고사리파스타입니다. 제주도는 고사리가 많이 직접 꺾은 고사리를 이용해서 오일파스타를 만들어봤어요. 파스타의 면과 오일 거기에 씹는맛까지 좋고 고소한 고사리가 들어가니 새롭고 너무 맛있었어요. 또 해먹을거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1g)
258kcal
스타벅스파스타 & 치킨 샐러드
4.7(리뷰 2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