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3
오랜만에 가족들과 같이 모여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치킨이랑 회를 주문했어요. 살도 안 찌고 건강에도 좋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회는 다들 좋아하는거같아요
회가 두툼하게 썰려서 식감도 좋고 쫄깃쫄깃해서 다들 맛있게 먹었답니다. 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잘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