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굿지앤 탄두리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굿지앤 탄두리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3
저희가 주문한 탄두리 치킨이랑 마티카가 나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탄두리 치킨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꼭 순살 느낌 같다고 할까요? 탄두리치킨도 훈연이라고 해야 할까요? 불맛이 느껴졌어요. 먹어 본 곳 중에서 여기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6kcal
굿지앤탄두리 닭가슴살
4.8(리뷰 11개)
·식단기록3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