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3
제주 여행중에 덕성원 중국집에서 포장해서 간식으로 먹은 군만두에요. 바삭하고 쫄깃한 피에 만두소로는 고기와 야채가 적절히 들어간 맛있는 군만두였어요. 배가 부르게 크기도 크고 양도 많아요. 따뜻할때도 맛있지만 식어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