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CJ 현미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CJ 현미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3
현미밥은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매력이다. 백미보다 식감이 조금 거칠고 단단하지만, 그 덕분에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처음엔 낯설 수 있지만 먹다 보면 담백한 풍미가 익숙해지고, 반찬과도 잘 어울려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일반식 #점심

1인분(65g)
98kcal
CJ현미밥
5.0(리뷰 22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