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밥이야 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밥이야 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03 작성일자 26.05.03
맛잇는 밥입니당 ㅎㅎㅎ
ㅇ오늘 점심에 먹었습니다 ㅎㅎㅎ
밥이 아주 꼬들꼬들하니 맛이 좋으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흰 밥이 가장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야 반찬 맛도 더 잘 느껴지는 듯 합니다 ㅎㅎ
오늘 런천미트 올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30kcal
밥이야밥
4.8(리뷰 65개)
·식단기록18.5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