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3
아주 마시 좋은 샐러드입니다.
약간 옛날 느낌이 드는 샐러드였습니다.
신선한 야채도 아주 맛이 좋고요 또 식감도 덕분에 너무 좋았습니다.
이 소스 또한, 아주 옛날에 먹던 것과 같아서 좋았네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전에 먹으니 아주 좋으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