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Bega 피넛버터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Bega 피넛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3
진짜 부드럽게 발려요. 식빵에 발랐는데 덩어리 없이 쓱쓱 펴져서 편했어요.
맛은 달달한 땅콩맛이라 그냥 빵에만 발라도 맛있고, 바나나랑 먹으면 진짜 디저트 느낌 나요.
예전에 피넛버터 처음 먹었을 때 “빽빽하고 무슨 맛이지...?”라고 했던 거 기억나죠?
이건 그때보다 훨씬 달고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더라고요. 대신 단맛이 꽤 있어서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 있어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22g)
136kcal
Bega피넛버터
4.8(리뷰 6개)
·식단기록1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