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3
아침부터 저녁까지 먹게된다는 1리터 용량의 아메리카노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진짜 양이 어마어마하긴하네요.
평소 음료를 제법 잘 마셔 한모금 쭉 빨면 없다고 생각하는편인데도 아메리카노 양에 놀랍습니다. 적당히 쌉쌀고소한 맛이고 저는 중간에 얼음 추가해가며 마셨어요.
#일반식 #간식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