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파스쿠찌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파스쿠찌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3
파스쿠찌 올 때마다 느끼지만 여기는 컵이 도자기라
무게감이 있어서 엄청 묵직~~함이 느껴졌는데 그 덕에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쌉싸름하거나 산미가 느껴지는 아메리카노는 아니였지만 딱 일리 커피스러운 부드러운 맛이 감도는 맛의 커피여서 무난했던 커피라 생각이 들어요.
#일반식 #간식

1잔(300ml)
15kcal
파스쿠찌아메리카노
4.7(리뷰 11개)
·식단기록3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