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4
커피는 먹고 싶은데 너무 하루에 커피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디카페인으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디카페인 커피는 확실히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커피랑 맛 차에도 크게 없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