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4
감자 계란 샐러드 입니다. 오이가 들어간 건데요. 오이를 절여 놓고 감자랑 계란 삶은 다음에 마요네즈랑 꿀 넣고 비비기만 하면 돼요. 감자가 포근하니 맛있습니다. 감자 5개 계란 5개 했더니 양도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했지만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