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4
푸짐한 오리지널 팬케이크먹었습니다. 부드러운 생크림 가득 올려서 먹었더니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서 더욱 맛이 좋습니다. 팬케이크도 보드라워서 입에 넣으니 녹는 맛이고 새콤달콤한 과일과도 잘 어울립니다. 달콤하고 새콤한 다양한 맛을 느낄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