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힛님의 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쏘힛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힛
리뷰50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4
어제 이마트에 갔다가 회가 오십프로 세일하길래 냉큼 구입해왔다. 보기에도 너무 탱글탱글하고 양도 엄청 많아서 구입을 안할수가 없었다. 어제 먹고 남은 걸 고이고이 넣어놓고 아침에 일어나서 마지막 회를 몇점 먹는데 와 너무 탱글하고 맛이 그대로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