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엔제리너스 루이보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엔제리너스 루이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4
루이보스차는 향이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 편안하게 마시기 좋았습니다.카페인이 없어 밤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은은하게 달큰한 맛이 느껴져 따로 당을 추가하지 않아도 충분했습니다.
차 색이 맑은 붉은빛을 띠어 시각적으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2ml)
4kcal
엔제리너스루이보스
4.9(리뷰 28개)
·식단기록1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