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중국술 고량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중국술 고량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5.04
저녁매뉴로 회를 주문하겠다고했더니 아들이 편의점애서 고량주를 사다놨지뭐예요 저 독한술을요 얘전에 양꼬치집에서 먹을때 마셔봤는데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독한술이었어요 파인애플향이 나긴했고 그래도 깔끔한맛이었어요 회와 잘어울렸어요
#일반식 #저녁

1잔(0)
140kcal
중국술고량주
4.8(리뷰 12개)
·식단기록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