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4
노브랜드 샐러드 먹었어요
소스는 오리엔탈인듯 입에 잘 맞아 끝까지 다 먹었어요
후추가 들어가 제입에는 잘 맞네요
채소는 싱싱해서 아삭했어요
방울토마토는 작은걸 써서 한입에 쏙 들어가 좋아요
샐러드는 집에서도 자주 먹지만 노브랜드 샐러드 가성비가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