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4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봤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고
첫맛은 가볍게 쌉싸름한데 뒤로 갈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왔어요.!
산미는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었어요.!😆
끝맛이 텁텁하지 않고 비교적 깨끗하게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