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4
오랜만에 던킨도너츠를 갔습니다. 도너츠와 커피를 포장하려는데 아르바이트생이 캔에 담아줄건지 물어봤습니다. 던킨은 커피를 캔에 담아주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바로 마셔도 되고 보과해뒀다가 다음에 마셔도 되니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커피숍에서도 이렇게 포장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00ml)
16kcal
HEYROO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71개)
·식단기록5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