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4
오늘점심엔 미나리쌈을 먹었어요~~
제철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어요~
밥에 쌈장만 싸먹어도 맛있네요~~
어릴땐 미나리향을 좋아하지않았는데
먹을수록 깔끔해서 건강한맛이라 좋은것같아요
오늘도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