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4
원래는 녹차 프라푸치노를 자주 마시는데 오늘은 쌉싸름한 커피향이 나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를 마셨습니다. 예전에는 더 진한 커피맛이 났었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커피맛보다 크림맛이 더 강했습니다. 입맛이 바뀐건지 커피맛이 바뀐건지 잘 모르겠지만 시워하게 잘 마셨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265kcal
스타벅스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4.7(리뷰 11개)
·식단기록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