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지고파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해지고파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지고파
리뷰4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4
회는 신선도가 맛을 좌우하는 음식이다. 얇게 썰린 살을 한 점 집어 먹으면 바다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쫄깃한 식감이 입안에서 살아난다. 초고추장이나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감칠맛이 더해지고, 상추와 마늘을 곁들이면 풍미가 한층 깊어진다. 깔끔하면서도 담백해 특별한 날 더욱 생각나는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