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4
제일 좋아하는 카페 음료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입니다
달달 하기도 하고 씁쓸 하기도 하고
영양성분 보면은 생각보다 당이 안 높아서 즐겨 먹는 음료가 되었습니다. 빨대 없이 한입에 먹는 게 제일 맛있고 첫 잎은 달달 꾸덕하고 뒤에는 쌉쌀한 아메리카노가 들어와서 진짜 잘 어울려요
#일반식 #간식

1잔(455ml)
145kcal
바닐라크림콜드브루
4.7(리뷰 15개)
·식단기록1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