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4
감자 삶아서 샐러드 만듦
삶은 감자 으깨고 오이 피클 양파 다져넣고 마요네즈랑 섞고 후추 넣으면 됨
그냥 먹어도 좋은데 빵에 넣어 먹음
좀 싱거워서 케첩 뿌려먹음
감자를 곱게 으깨야하는데 귀찮아서 너무 대충 으깼더니 감자 덩어리가 그대로라 좀 실망스러웠음
#일반식 #야식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