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냉이님의 타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말냉이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말냉이
리뷰3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4
롯데월드몰 이터스에서 먹었어요
멕시코요리로 가성비있으면서 특색있네요.
감자튀김 고소하고 닭도 맛나요.
타코도 적당하게 간이밴 맛있는 닭고기예요.
소스는 두가지인데 마요네즈색이 더 맛있네요
고소해서요. 타코는 잘 안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