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5
오늘은 집에서 감자샐러드를 만들었다. 삶은 감자를 으깨고 마요네즈와 소금으로 간을 맞춘 뒤, 양파와 오이, 견과류를 넣어 잘 섞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에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더 정성스럽게 느껴졌고,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 끼가 되었다. 다음에는 샌드위치 속으로도 활용해보고 싶다. 😊
#일반식 #간식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