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5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입니다. 저는 늘 가면 이 메뉴만 먹습니다. 아메리카노보다 훨씬 부드럽고 풍미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동일하고 매일매일 원두가 바뀐다는게 매력 입니다. 필터를 거쳐서 내리기 때문에 텁텁한 기름맛이 안난다는게 저에게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카페 아메리카노
4.7(리뷰 23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