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농심 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농심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5
빵 속에 들어 있는 햄인데 부드럽고 맛이꽤나 좋습니다 가공식품 잘 안 먹는 편인데 나중에 반찬으로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감금씩 부대찌개 해 먹곤 하는데 그때 사용하면 국물맛을 내는 대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었네요 나중에 추가구매해야겠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250kcal
농심햄
4.6(리뷰 16개)
·식단기록1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