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5
트레킹하면서 피곤할때 하나씩 먹어주면 힘이나는 자유시간 달달하면서 견과류 씹히는 식감과 맛이 최고이다.
외출할때도 가방에 조금씩 가져다니면서도 쉽게 먹을수 있어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인 자유시간 딱이다.
티브이보면서도 수시로 먹는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