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웰그린 더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웰그린 더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5
깊게 우러난 더치 아메리카노였어요. 한 모금 마시면 산미는 거의 느껴지지 않고, 대신 묵직하고 부드러운 쓴맛이 천천히 퍼졌어요.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훨씬 깔끔하면서도 끝맛이 길게 남는 편이라 여유 있게 즐기기 좋았어요. 향도 은은하게 올라와서 차분하게 마시기 좋은 커피였어요.
#일반식 #간식

1잔(20ml)
30kcal
웰그린더치 아메리카노
4.8(리뷰 8개)
0
